ID 저장   자동로그인
오늘 17 전체 67,671
인사말
사내가 전철을 탔습니다. 퇴근시간이라 그런지 전철 안은 사람들로 붐볐습니다. 사내는 사람들 틈을 비집고 들어가 간신히 무거운 가방을 선반 위에 올려놓습니다. 사내는 가쁜 숨을 가라앉힙니다. 좌석에 앉은 젊은 여자가 사내를 뚫어져라 쳐다봅니다. 사내는 여자의 시선이 부담스럽습니다. 사내는 자신의 남루한 옷차림과 땀 냄새 때문이라 생각해봅니다. 하지만 사내는 아랑곳 여기지 않습니다. 사내가 흘린 땀은 늘 정직하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었습니다.
사내가 집에 들어가자 어린 딸이 반갑게 안깁니다. 사내는 땀 냄새가 아이의 몸에 배일까 얼른 한 걸음 물러납니다. 하지만 아이는 더욱더 사내를 껴 앉습니다. 아이가 말을 합니다.
“아빠의 땀 냄새가 좋아!”
사내는 뭉클한 가슴에 내일을 떠올립니다. 가장의 책임감과 삶의 희망이 아이의 작은 가슴에서 전해지는 것을 느낍니다.
그렇습니다. 현대 철거인력 맞습니다.
현대 철거인력 은 가장의 마음처럼 책임감으로 하루하루를 설계해 나갑니다. 흘린 땀을 소중히 여기며 고객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파트너가 되고자 노력합니다. 또한, 얼어붙은 경제 위기에 성실함과 내일의 가능성을 안고 하루하루를 녹이고자 합니다.
현대 철거인력  수년간의 노력과 시행착오를 겪으며 성장해 왔습니다. 각종 장비를 동원한 인테리어철거공사, 리모델링 철거, 무소음 무진동 철거, 컷팅, 하스리, 건물전체 완파 및 건설 페기물 처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년간 호흡을 맞추며 숙련된 노하우를 지닌 철거 기술자와 파견 인력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또한 첨단장비를 사용하여 진동 소음 분진으로 인한 민원의 불편을 최대한 덜어드리고 있습니다. 현대 철거인력 은 마지막 한 삽까지 정성들여 깔끔히 마무리 짓는 책임감을 보여드립니다.
신은 감당할 수 있는 시련만 준다고 하였습니다. 경제 불황이 시린 겨울처럼 우리의 몸을 얼어붙게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을 사는 우리들에게는 어떠 한 것도 녹일 수 있는 강한 믿음이 있습니다. 서로를 신뢰하며 한 걸음 더 디딜 때 비로소 진정한 파트너쉽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망설이지 말고 지금 전화 주시면 ‘현대 철거인력’은 최상의 파트너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주소: 서울시 마포구 노고산동 31-125 4층   현대철거인력   사업자등록번호: 206-28-19737   E-Mail: ackman1154@naver.com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성진 Tel: 02-333-1293   Fax: 02-719-8804   Mobile: 010-4693-1966
Copyright(C) 2013 HDMP1999 All rights reserved. 보안서버(SSL: Secure Socket Layer) 구축.